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학생줌심 현장중심 교육/꿈, 성장, 행복이 있는/김포교육

(9/21)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친구 사랑 캠페인’ 상세보기
제목 (9/21)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친구 사랑 캠페인’
파일 학부모회와_함께하는_학교폭력_예방_친구_사랑_캠페인.hwp 학부모회와_함께하는_학교폭력_예방_친구_사랑_캠페인.hwp
fvjv.jpg fvjv.jpg
boeg.jpg boeg.jpg
작성자 정은정 작성일 2022-09-22 오전 10:16:57
조회수 26
(9/21)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친구 사랑 캠페인’

(9/21)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친구 사랑 캠페인’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친구 사랑 캠페인’

-학부모회에서 마련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
-‘우정 나눔, 온기 나눔’ 행사에 참여하며 따뜻한 우정을 다짐해
-학교폭력 예방 문구가 새겨진 기념품도 받고 행복한 가을날


김포교육지원청 마송중앙초등학교(교장 나경옥)는 21일(수) 학부모회가 주관한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친구 사랑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마송중앙초등학교 학부모회는 사전에 ‘친구를 배려하는 마송중앙초 학생이 될래요’, ‘함께 웃어야 장난이에요. 친구의 얼굴에 웃음을 선물해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서로 따뜻한 말을 해줄래요’ 와 같은 문구가 적힌 ‘약속 나무’를 준비하고,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앞장섰다.
학생들은 ‘약속 나무’에 여러 가지 모양의 나뭇잎을 붙이며 학교 폭력 예방을 다짐하고,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학교폭력 예방 메시지가 담긴 기념품을 받았다.
겨울나무처럼 앙상했던 나뭇가지가 마송중앙초 학생들의 약속 나뭇잎으로 풍성해져서 우정과 온기를 가득 담긴 약속 나무가 완성되었다.
마송중앙초등학교 나경옥 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에서 따뜻한 우정을 나누며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OP(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