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학생줌심 현장중심 교육/꿈, 성장, 행복이 있는/김포교육

김포교육소식

게시물번호 : 401
나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재미 짱! 생각 쑥! 창의력 up!' 상세보기
제목 나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재미 짱! 생각 쑥! 창의력 up!'
파일 (양도초_거점학교)_북아트와_논술.jpg (양도초_거점학교)_북아트와_논술.jpg
(양도초_거점학교)개강식.JPG (양도초_거점학교)개강식.JPG
작성자 엄명헌 작성일 2010-05-03 오후 6:09:00
조회수 2186
나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재미 짱! 생각 쑥! 창의력 up!'

나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재미 짱! 생각 쑥! 창의력 up!'

김포 양도초등학교(교장 권성화)에서 2010년 4월 24일(토) 김포 제1권역(유현, 풍무, 신풍, 고촌, 신곡, 양도, 금란초) 7개교 40명의 어린이가 참여한 가운데 방과후 거점학교 개강식이 있었다.

 

방과후 거점학교란 주말과 방학 중 수요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의력 신장, 교육격차 해소 및 교육복지 실현을 목적으로 토요휴업일과 방학 중 느티나무학교를 12월까지 운영하게 된다.

 

양도초 라귀현 교감은 ‘세상 만물들이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을 때, 남들이 가지지 못한 자신만의 예쁜 색깔을 가꾸기 위해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라는 말씀을 해 주셨다.

 

서준호 어린이(양도초 4)는 '퓨전 패드민턴이란 운동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배드민턴에 비해 너무 쉽고 재미있어요. 신비한 마술을 많이 배워서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어요' 라고 첫 수업의 느낌을 말하였다.

 

서로 다른 학교에서 모여, 서로 다른 학년끼리 꿈자람반과 어울림반으로 구성되었지만 앞으로 북아트, 논술, 퓨전 패드민턴, 교육마술 등의 공동 활동을 통해 아동 개개인의 특기와 소질을 최대한 계발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문의 : 양도초등학교 교무실  교사 유미향(031-996-4911)

TOP(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