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학생줌심 현장중심 교육/꿈, 성장, 행복이 있는/김포교육

김포교육소식

게시물번호 : 1368
(9/6)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현장중심 학교 방문 실시 상세보기
제목 (9/6)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현장중심 학교 방문 실시
파일 sysp.jpg sysp.jpg
oe1b.jpg oe1b.jpg
작성자 장은주 작성일 2019-09-06 오후 9:44:14
조회수 187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경동)은 지난 9월 2일 취임 이후에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현장 중심 학교 방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 중심 학교 방문은 문제의 시작을 현장에서 찾고 그곳으로부터 해답을 찾고자 하는 교육장의 적극 행정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관련 부서가 원팀으로 지원하는 문제해결 시스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취임 이후 현재까지 공사 진행(예정)교, 현안 문제 발생교 등 총 9교를 방문하여 현장에 답이 있다는 평소 소신을 펼치고 있다.
특히, 13호 태풍 링링이 김포 지역을 관통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김포호수초, 김포 금빛초, 고촌중, 신곡중 등 관내 공사 진행교를 긴급 방문하여 안전 시공, 시공 과정에서 노출된 문제 등에 대하여 현장 의견을 듣고 태풍 대비 상황을 점검하였다.
김포교육지원청 정경동 교육장은 “강한 바람을 동반한 13호 태풍 링링이 김포 지역을 통과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공사가 진행되는 학교가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높다”며 우려를 표시하고 학교 관계자와 시설 부서에 “철저한 사전 대비를 통하여 김포 학교와 학생에게 태풍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교육지원청은 13호 태풍 링링 대비를 위하여 9.6.(금)부터 9.9.(월)까지 자체 비상대책반을 편성하여 운영한다.

TOP(위로가기)